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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창업 과정
스마트창업 과정
수강료 4,000,000원 1,980,000원
교육과목 창업, 스마트스토어, 블로그,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오픈마켓
교육장소 온라인(PC,모바일) / 오프라인(셀러스쿨 본사)
교육기간 30일 + 11개월(무료 수강혜택)
제공내역 온라인 강좌, 오프라인 교육, 개인 컨설팅
교육문의 1833-6590(대표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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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문의

 

 

셀러스쿨은 [정부에서 정한 법률]을 준수하여 경과된 교습기간에 따른 수강료 반환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환불규정은 기본 서비스 기간30일을 기준으로 적용 됩니다


환불규정

셀러스쿨은 [정부에서 정한 법률]에 따라 아래와 같은 경우에 환불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18조제1항 및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시  행령」 제18조제2)

       학습자가 본인의 의사로 수강 또는 학습장소 사용을 포기한 경우

       학원의 등록말소교습소 폐지 또는 정지명령을 받은 경우

       학원의 설립·운영자가 교습을 할 수 없거나 교습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경우

수강료 반환원인 및 기준을 세분화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  시 2019. 1. 1. 발령·시행별표 61]

 

수강료 반환원인

수강료 반환기준

사업자의 부당행위 후  수강자가 즉시  계약해제를 요구한  경우

거짓·과장광고에 의한  수강계약의 체결

계약 해제 및 수강료 전액환급

정원을 초과한  수강생 모집 및 교습

계약 해제 및 수강료 전액환급

무자격 또는 자격미달  강사에 의한 교습

계약 해제 및 수강료 전액환급

사업자의 부당행위 후 수강자가 계속 수강하다가  계약해제를 요구한 경우

남은 기간에 대해 일할 계산해 수강료 환급

수강기간 도중 학원 인가 또는 등록 취소,  일정기간 교습정지 등 행정처분이나 학원의  이전폐강그 밖에 사업자의 사정으로 인한  수강불능의 경우

남은 기간에 대해 일할 계산해 수강료 환급  (사유발생일로부터 5일 내)

교습개시 전 수강자의 귀책사유로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기 납부한 수강료 전액 환급

계약한 수강 개월이  1개월인 경우  (수강자의 귀책사유로  해지 시)

총 교습시간의  1/3 경과 전

수강료의 2/3 해당액 환급

총 교습시간의  1/2 경과 전

수강료의 1/2 해당액 환급

총 교습시간의  1/2 경과 후

환급하지 않음

계약 수강 기간이 1개월 초과하는 경우  (교습개시 이후 수강자의 귀책사유로 해지 시)

반환사유가 발생한 월의 환급액

(수강료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와 나머지 월의 수강료  전액을 합산한 금액




 
번호 제목 시간 자료 보기
1 [창업 A-Z 1강]
창업 교육과정에 대하여
약 30분 SAMPLE
2 [창업 A-Z 2강]
- 창업 vs 사업
- 창업 개요
- 창업(Foundation) - 일반 창업 교육
- 창업(Foundation) - 점포 창업 교육
- 창업(Foundation) - 재창업 교육 - 창업 vs 사업
약 분
3 [창업 A-Z 3강]
- 창업(Foundation) - 아이템 선정
- 창업(Foundation) - 아이템 선정 사례
- 창업(Foundation) - 아이템 선정 사례
- 창업(Foundation) - 아이템 선정 사례
- 창업(Foundation) - 아이템 선정 사례
- 창업(Foundation) - 아이템 선정 사례
약 분
4 [창업 A-Z 4강]
- 창업(Foundation) - 수요조사 방법(키워드 검색)
- 창업(Foundation) - 수요조사 방법(키워드 검색)
- 창업(Foundation) - 수요조사 방법(온라인 판매 시장 검색)
- 창업(Foundation) - 수요조사 방법(예약 판매 시장 검색)
- 창업(Foundation) - 수요조사 방법(판매 회사 분석)
- 창업(Foundation)
약 분
5 [창업 A-Z 5강]
- 창업(Foundation) - 사업계획 수립
- 창업(Foundation) - 팀빌딩
- 창업(Foundation) - 사무공간 확보
- 창업사무공간 - 정부 및 기관 지원
- 창업사무공간 -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 창업사무공간 - 창업보육센터
- 창업사무공간 - 지역별 창업센터
- 창업사무공간 - 입주기업 모집 사례
약 분
6 [창업 A-Z 6강]
- 창업(Foundation) - 회사 설립
- 창업(Foundation) - 법인 설립
- 창업(Foundation) - 상호 및 상표
- 창업(Foundation) - 상표 검색
- 창업(Foundation) - 사업자 등록증 발급
- 창업(Foundation) - 사업자 통장 발급
- 창업(Foundation) - 통신판매업 신고
- 창업(Foundation) - 도메인
약 분
7 [창업 A-Z 7강]
- 창업(Business) - 자금 조달 종류
- 창업(Business) - 자금 조달 사례
- 창업(Business) - 자금 배분
- 창업(Business) - 사업계획 확정
- 창업(Business) - 브랜드명 제작
약 분
8 [창업 A-Z 8강]
- 창업(Business) - 시제품 및 양산
- 창업(Business) - 턴키 외주 개발방식
- 창업(Business) - 부분 외주 개발방식
- 창업(Business) - 생산 방식의 종류
- 창업(Business) - 외주 개발생산(ODM)
- 창업(Business) - 외주 개발생산(OEM)
- 창업(Business) - 예약 생산
약 분
9 [창업 A-Z 9강]
- 창업(Business) - 네이버 사이트 등록
- 창업(Business) - 네이버 사이트 등록
- 창업(Business) - 네이버 사이트 등록 대행
- 창업(Business) - 물류 개요
- 창업(Business) - 3PL
- 창업(Business) - 3PL 비용 사례
- 창업(Business) - CS(Customer Satisfaction)
약 분
10 [창업 A-Z 10강]
- 창업(Business) - 쇼핑몰 플랫폼 회사
- 창업(Business) - 쇼핑몰 디자인
- 창업(Business) - 쇼핑몰 통합 결제(PG)
- 창업(Business) - 쇼핑몰 네이버페이
- 창업(Business) - 쇼핑몰 상세페이지
약 분
11 [창업 A-Z 11강]
- 창업(Business) - 마케팅 개요
- 창업(Business) - 자산성 마케팅 vs 비용성 마케팅
- 창업(Business) - 블로그 마케팅
- 창업(Business) - 파워블로거 마케팅
- 창업(Business) - 파워블로거 마케팅 대행 사례
- 창업(Business) - 파워블로거 마케팅 대행 사례
- 창업(Business) - 고객 블로거 vs 파워 블로거
약 분
12 [창업 A-Z 12강]
- 창업(Business) - 뉴스 광고 마케팅
- 창업(Business) - 지식인 광고 마케팅
- 창업(Business) - 지식인 광고 마케팅
- 창업(Business) - 키워드 광고 마케팅
- 창업(Business) - 키워드 광고 마케팅(네이버)
- 창업(Business)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마케팅
- 창업(Business) - 페이스북 마케팅
약 분
13 [창업 A-Z 13강]
- 창업(Business) - 온라인 상품 매입 개요
- 창업(Business) - 온라인 사입 도매 개요
- 창업(Business) - 온라인 사입 도매(도매꾹)
- 창업(Business) - 온라인 배송대행 도매 개요
- 창업(Business) - 온라인 배송대행 도매 특징
- 창업(Business) - 온라인 배송대행 도매(오너클랜)
- 창업(Business)
약 분
14 [창업 A-Z 14강]
- 창업(Business) - 상품 판매 채널 종류 및 수수료
- 창업(Business) - 상품 판매수수료(공정위 발표)
- 창업(Business) - 정산 주기
- 창업(Business) - 판매 가격
약 분
15 [창업 A-Z 15강]
- 창업(Business) - 오픈 마켓(스마트스토어)
- 창업(Business) - 오픈 마켓(윈도 채널)
- 창업(Business) - 오픈 마켓(윈도 채널)
- 창업(Business) - 오픈 마켓(지마켓)
- 창업(Business) - 오픈 마켓(옥션)
- 창업(Business) - 오픈 마켓(G9)
- 창업(Business) - 오픈 마켓(11번가)
약 분
16 [창업 A-Z 16강]
- 창업(Business) - 오픈 마켓(쿠팡)
- 창업(Business) - 오픈 마켓(위메프)
- 창업(Business) - 오픈 마켓(티몬)
- 창업(Business) - 오픈 마켓(종합몰)
- 창업(Business) - 오픈 마켓(홈쇼핑 vs T-커머스)
- 창업(Business) - 오프라인 판매
약 분
17 [창업 A-Z 17강]
- 창업 기업 위기 - Chasm
- 창업 기업 위기 - Death Valley
- 창업 기업 위기 - 창업자의 자문자답
- 창업 기업 위기 극복 사례 - 포그잠 vs 쥬니안
- 창업 기업 위기 극복 사례 - 포그잠 vs 쥬니안
약 분
18 [창업 A-Z 18강]
- 창업 기업 경영 및 Death Valley 극복 Tip
- 매출 발생
-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 홈택스
- 현금영수증 발급 - 금융결제원
- 기타 결제
약 분
19 [창업 A-Z 19강]
- 정부지원 제도 활용 노하우
- 정부지원 정보 사이트 - 창업넷(K-Startup)
- 정부지원 정보 사이트 - 창업넷(K-Startup)
- 정부지원 정보 사이트 - 소상공인진흥공단
- 정부지원 정보 사이트 - 재도전종합지원센터
- 정부지원 정보 사이트 - 기업지원플러스
- 정부지원 정보 사이트 - 아임스타즈
약 분
20 [창업 A-Z 20강]
- 인력 고용 방향 및 정보
- 지적재산권 접근 및 정보
- 지적재산권 지원 - 지역지식재산센터
- 세금 종류 및 주의사항
약 분
21 [스마트스토어 판매 1강] 강의의 목적 약 분 SAMPLE
22 [스마트스토어 판매 2강] 온라인 소비자 구매경로 약 분
23 [스마트스토어 판매 3강] 스마트스토어 소비자 구매경로 약 분
24 [스마트스토어 판매 4강] 소비자 분석 약 분
25 [스마트스토어 판매 5강] 왜 스마트스토어인가? 약 분
26 [스마트스토어 판매 6강] 스마트스토어 3요소 약 분
27 [스마트스토어 판매 7강] 스마트스토어 매출의 3요소 약 분
28 [스마트스토어 판매 8강] 스마트스토어 매출 상승 3단계 PES법칙 약 분
29 [스마트스토어 판매 9강] 내 상품 분석 약 분
30 [스마트스토어 판매 10강] 카테고리 선정 약 분
31 [스마트스토어 판매 11강] 타켓팅 약 분
32 [스마트스토어 판매 12강] Needs 약 분
33 [스마트스토어 판매 13강] Wants 약 분
34 [스마트스토어 판매 14강] 타 상품 분석 약 분
35 [스마트스토어 판매 15강] 구매불안요소 약 분
36 [스마트스토어 판매 16강] 차별화 전략 수립하기 약 분
37 [스마트스토어 판매 17강] 소비자 가격 책정 약 분
38 [스마트스토어 판매 18강] 컨셉 만들기 약 분
39 [스마트스토어 판매 19강] 키워드찾기 약 분
40 [스마트스토어 판매 20강] 네이밍하기 약 분
41 [스마트스토어 판매 21강] 상세페이지 만들기 약 분
42 [스마트스토어 판매 22강] 스마트스토어 분석하기 약 분
43 [스마트스토어 판매 23강] 판매등급 설명 약 분
44 [스마트스토어 판매 24강] 스마트스토어 만들기 약 분
45 [스마트스토어 판매 25강] PC 전시관리 약 분
46 [스마트스토어 판매 26강] 모바일 전시관리 약 분
47 [스마트스토어 판매 27강] 카테고리 약 분
48 [스마트스토어 판매 28강] 쇼핑스토리관리 약 분
49 [스마트스토어 판매 29강] 스토어관리 약 분
50 [스마트스토어 판매 30강] 메뉴별 상세설명 약 분
51 [스마트스토어 판매 31강] 상위노출 - 네이버 SEO조건 약 분
52 [스마트스토어 판매 32강] 상위노출 - 상품등록하기1 약 분
53 [스마트스토어 판매 33강] 상위노출 - 상품등록하기2 약 분
54 [스마트스토어 판매 34강] 상위노출 - 상품등록하기3 약 분
55 [스마트스토어 판매 35강] 상위노출 - 상품등록하기4 약 분
56 [스마트스토어 판매 36강] 상위노출 - 상품등록하기5 약 분
57 [스마트스토어 판매 37강] 상위노출 - 상품등록하기6 약 분
58 [스마트스토어 판매 38강] 상위노출 - 상품등록하기7 약 분
59 [스마트스토어 판매 39강] SNS노출 - 블로그, 네이버 검색활용 플랫폼 약 분
60 [스마트스토어 판매 40강] SNS노출 - 페이스북, 친밀도 약 분
61 [스마트스토어 판매 41강] SNS노출 - 인스타그램 약 분
62 [스마트스토어 판매 42강] SNS노출 - 모두 약 분
63 [스마트스토어 판매 43강] 노출채널관리 - 쇼핑윈도 약 분
64 [스마트스토어 판매 44강] 노출채널관리 - 기획전 약 분
65 [스마트스토어 판매 45강] 노출채널관리 - 가격비교 약 분
66 [스마트스토어 판매 46강] 노출채널관리 - 럭키투데이 약 분
67 [스마트스토어 판매 47강] 노출채널관리 - 비즈니스 설정 약 분
68 [스마트스토어 판매 48강] 노출채널관리 - SNS노출 약 분
69 [스마트스토어 판매 49강] 체험단 활용하기 - 모집하기 약 분
70 [스마트스토어 판매 50강] 체험단 활용하기 - 포스팅 가이드 약 분
71 [스마트스토어 판매 51강] 체험단 활용하기 - 스트오팜 매출 연결하기 약 분
72 [스마트스토어 판매 52강] 광고노출 - 검색광고 센터 가입 약 분
73 [스마트스토어 판매 53강] 광고노출 - 파워링크 약 분
74 [스마트스토어 판매 54강] 광고노출 - 쇼핑검색광고 약 분
75 [스마트스토어 판매 55강] 광고노출 - 파워컨텐츠 약 분
76 [스마트스토어 판매 56강] 광고노출 - 브랜드검색 약 분
77 [스마트스토어 판매 57강] 구매전환율 5요소 약 분
78 [스마트스토어 판매 58강] 혜택관리 - 혜택등록 약 분
79 [스마트스토어 판매 59강] 혜택관리 - 포인트관리 약 분
80 [스마트스토어 판매 60강] 혜택관리 - 쿠폰관리 약 분
81 [스마트스토어 판매 61강] 단골고객관리 - 프리미엄 상품평 이벤트 약 분
82 [스마트스토어 판매 62강] 단골고객관리 - 톡톡 관리하기 약 분
83 [스마트스토어 판매 63강] 단골고객관리 - 스토어찜 이벤트 약 분
84 [스마트스토어 판매 64강] 단골고객관리 - 재구매 이벤트 약 분
85 [스마트스토어 판매 65강] 객단가 올리기 - 옵션활용하기 약 분
86 [스마트스토어 판매 66강] 객단가 올리기 - 추가 상품 판매하기 약 분
87 [스마트스토어 판매 67강] 객단가 올리기 - 1+1 이벤트하기, 번들링 약 분
88 [스마트스토어 판매 68강] 객단가 올리기 - 함께 사면 좋은 상품등록하기, 크로스 약 분
89 [스마트스토어 판매 69강] 신뢰도 올리기 - 브랜드 스토리텔링하기 약 분
90 [블로그 판매 1강] 왜 블로그인가? SNS와 블로그 약 분 SAMPLE
91 [블로그 판매 2강] 블로그 만들기 및 기본 설정 약 분
92 [블로그 판매 3강] 블로그 꾸미는 법 약 분
93 [블로그 판매 4강] 블로그 메뉴와 카테고리 약 분
94 [블로그 판매 5강] 블로그 프롤로그 만들기와 설정 약 분
95 [블로그 판매 6강] 블로그 프로필과 브랜딩의 시작 약 분
96 [블로그 판매 7강] 블로그 브랜딩 약 분
97 [블로그 판매 8강] 블로그 이웃과 소통 약 분
98 [블로그 판매 9강] 블로그 스댓공(스크랩 댓글 공감) 약 분
99 [블로그 판매 10강] 블로그 통계분석과 활용 약 분
100 [블로그 판매 11강] 블로그 상위노출을 위한 글작성 요령 약 분
101 [블로그 판매 12강] 방문자를 부르는 좋은 제목 만들기 약 분
102 [블로그 판매 13강] 자동완성 검색어와 연관검색어 약 분
103 [블로그 판매 14강] 키워드의 세기 구별 약 분
104 [블로그 판매 15강] 멀티키워드로 방문자 수 늘리기 약 분
105 [블로그 판매 16강] 블로그와 사진 그리고 동영상 약 분
106 [블로그 판매 17강] 최적화블로그에 대한 이해 약 분
107 [블로그 판매 18강] 그림으로 보는 씨랭크 이해 1 약 분
108 [블로그 판매 19강] 그림으로 보는 씨랭크 이해 2 약 분
109 [블로그 판매 20강] 그림으로 보는 씨랭크 이해 3 약 분
110 [블로그 판매 21강] 저품질의 종류와 판단 01 약 분
111 [블로그 판매 22강] 저품질의 종류와 판단 02 약 분
112 [블로그 판매 23강] 저품질이 걸리는 이유 약 분
113 [블로그 판매 24강] 아이피에 대한 이해 약 분
114 [블로그 판매 25강] 블로그 저품질 방지법 10가지 - 01 약 분
115 [블로그 판매 26강] 블로그 저품질 방지법 10가지 - 02 약 분
116 [블로그 판매 27강] 씨랭크 블로그 만들기 1 (씨랭크를 만드는 글쓰기) 약 분
117 [블로그 판매 28강] 씨랭크 블로그 만들기 2 (씨랭크를 만드는 블로그 운영) 약 분
118 [블로그 판매 29강] 블로그팁 1 : 포스팅 누락과 유사문서 약 분
119 [블로그 판매 30강] 블로그팁 2 : 블로그 카더라 통신 약 분
120 [인스타그램 판매 1강] 인스타그램이란? 약 분 SAMPLE
121 [인스타그램 판매 2강] START Instagram 약 분
122 [인스타그램 판매 3강] 인스타그램 가입하기와 기본설정 약 분
123 [인스타그램 판매 4강] 인스타그램 기초 용어 및 메뉴 약 분
124 [인스타그램 판매 5강] 나만의 인스타그램 컨셉 찾기 약 분
125 [인스타그램 판매 6강] 공유하고 싶은 사진 올리기 약 분
126 [인스타그램 판매 7강] 공유하고 싶은 영상 올리기 약 분
127 [인스타그램 판매 8강] 공유? 리그램하기 약 분
128 [인스타그램 판매 9강] 해시태그 사용과 인기 해시태그 모음 약 분
129 [인스타그램 판매 10강] 자고 있을때도 팔로워가 늘어나는 방법 약 분
130 [인스타그램 판매 11강] 해시태그 팔로우 기능 약 분
131 [인스타그램 판매 12강] 인기게시글, 좋아요 & 댓글 소통스타그램 약 분
132 [인스타그램 판매 13강] 인스타그램 스토리 기능 약 분
133 [인스타그램 판매 14강] 인스타그램 라이브, 하이라이트 기능 약 분
134 [인스타그램 판매 15강] 인스타그램 완판녀 되기 약 분
135 [인스타그램 판매 16강] 3개월만에 파워 인스타그래머 되기 약 분
136 [페이스북 판매 1강] 왜 페이스북인가 약 분 SAMPLE
137 [페이스북 판매 2강] 페이스북 마케팅의 활용 7계명 약 분
138 [페이스북 판매 3강] 개인계정의 기본세팅 약 분
139 [페이스북 판매 4강] 개인계정의 운영방법 약 분
140 [페이스북 판매 5강] 개인계정의 브랜딩방법 약 분
141 [페이스북 판매 6강] 왜 페이지를 운영해야 하는가? 약 분
142 [페이스북 판매 7강]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1 약 분
143 [페이스북 판매 8강]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2 약 분
144 [페이스북 판매 9강] 페이지 컨텐츠의 효율적인 운영 약 분
145 [페이스북 판매 10강] 페이지로 내 브랜드 홍보하기 약 분
146 [페이스북 판매 11강] 페이스북마케팅이 돈벌기 필수조건인 이유 약 분
147 [페이스북 판매 12강] 페이스북으로 판매연결하기 약 분
148 [페이스북 판매 13강] 카드 뉴스로 돈 버는 방법 약 분
149 [페이스북 판매 14강] 페이스북에서 팔리는 스토리텔링 약 분
150 [페이스북 판매 15강] 제품과 맞는 내 스토리텔링 만들기 1 약 분
151 [페이스북 판매 16강] 제품과 맞는 내 스토리텔링 만들기 2 약 분
152 [페이스북 판매 17강] 클릭이 많이 나오는 컨텐츠 프로모션 약 분
153 [페이스북 판매 18강] 페이스북 광고플랫폼의 특성 약 분
154 [페이스북 판매 19강] 페이스북 광고의 비즈니스계정만들기 약 분
155 [페이스북 판매 20강] 페이스북 광고의 비즈니스계정연결하기 약 분
156 [페이스북 판매 21강] 페이스북광고 - 캠페인 광고세트 광고소재 약 분
157 [페이스북 판매 22강] 페이스북 픽셀의 이해 약 분
158 [페이스북 판매 23강] 페이스북광고최적화 약 분
159 [페이스북 판매 24강] 페이스북 광고 운영전략 1 약 분
160 [페이스북 판매 25강] 페이스북 광고 운영전략 2 약 분
161 [페이스북 판매 26강] 페이스북 광고 성과 측정하기 약 분
162 [페이스북 판매 27강] 38가지 페이스북 광고 팁 1 약 분
163 [페이스북 판매 28강] 38가지 페이스북 광고 팁 2 약 분
164 [페이스북 판매 29강] 38가지 페이스북 광고 팁 2 약 분
165 [페이스북 판매 30강] 38가지 페이스북 광고 팁 4 약 분
166 [오픈마켓 1강] E-Commerce 개요 약 분
167 [오픈마켓 2강] 마켓 형태별 개요 약 분
168 [오픈마켓 3강] 쇼핑몰의 흐름과 트렌드 약 분
169 [오픈마켓 4강] 마켓 형태별 이해하기 약 분
170 [오픈마켓 5강] 네이버 쇼핑과 마켓 쿠폰의 종류 약 분
171 [오픈마켓 6강] 온라인 판매 준비에서 끝까지 약 분
172 [오픈마켓 7강] 국내 상품 소싱 약 분
173 [오픈마켓 8강] 국외 상품 소싱 약 분
174 [오픈마켓 9강] 오픈마켓 광고 십계명 약 분
175 [오픈마켓 10강] 오픈마켓 상품 품질 지수 약 분
176 [오픈마켓 11강] EMSPLUS 관리자 기본 기능 이해 약 분
177 [오픈마켓 12강] 오픈마켓 키워드 카테고리 광고 약 분
178 [오픈마켓 13강] 11번가 셀러오피스 약 분
179 [오픈마켓 14강] 티몬 위메프 쿠팡 상품등록 및 관리 약 분
180 [오픈마켓 15강] 옥션 지마켓 상품등록 및 관리 약 분
181 [0원으로 체험단 모집하기 1강] 사례와 준비 약 분
182 [0원으로 체험단 모집하기 2강] 모집과 활용 약 분
183 new 초보셀러 필승 전략 약 분
184 상품소싱 도매위탁사이트 활용 약 분
185 Upselling markiting 약 분
186 셀러스쿨 교육 방식 설명 약 분
187 초보 셀러 발주 방법 약 분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51 왜 강의가 안나오나요? 황은경 2019.07.10
50    왜 강의가 안나오나요? 셀러스쿨 2019.07.11
49 메뉴얼부터 배워서 할 수 있는지 권지영 2019.07.02
48 판매 아이템 관련 문의 이상용 2019.07.01
47    판매 아이템 관련 문의 관리자 2019.07.01
46 SNS중심으로 판매 가능할까요(투잡 희망..) 김선혜 2019.07.01
45    SNS중심으로 판매 가능할까요(투잡 희망..) 관리자 2019.07.01
44 가전제품 쪽으로 상품이 많은가요? 정원석 2019.06.27
43    가전제품 쪽으로 상품이 많은가요? 관리자 2019.06.27
42 다양한 상품이 있는지 보고 싶어요 이다영 2019.0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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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10
오랜만에 와서 글 남기고 갑니다
유영준 2019.09.19
9
드디어 온라인 완강 했어요
이현지 2019.08.31
8
오프라인도 더 자주 가고 싶은데 지방 사니 아쉽네요ㅜㅠㅜ
이슬이 2019.07.02
7
실제 사례로 배워서 그런지 제 상품에 적용하기 쉬운 것 같아요
한정화 2019.07.01
6
강의는 언제나 굿입니다
구종혁 2019.06.30
5
온라인 강의를 다 안 듣고 갔더니 좀 어려웠어요. 하지만 많이 배웠습니다.
정승준 2019.06.29
4
온라인 강의는 다 들었어요. 오프라인 참석 기대됩니다
이건호 2019.06.29
3
찾아가서 여쭤볼 수 있는게 너무 좋아요
이윤지 2019.06.24
2
창업 준비과정이 꼼꼼히 나와있네요. 스마트스토어도 도움 많이 됩니다
이문희 2019.06.15
1
새로운 아이템이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최재경 2019.0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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